보드게임과 일상

아이언 클레이 200 배송 후기

AXA 2024. 5. 18. 01:45
반응형

 

 

보드엠에서 펀딩 했던 아이언클레이가 드디어 품 안으로 왔습니다.

 

작년 8월에 펀딩을 시작해서 배송오는데 총 9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원래는 좀 더 빨리 배송될 줄 알았으나 잊고 지내다 보니 벌써 9개월이나 지나버렸네요. 보드게임 시장에서 배송지연은 흔히 있는 일이지만, 가급적이면 차질이 없게 애초에 넉넉하게 일정에 잡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아이언 클레이 200을 주문했는데요. 택배 박스에 적당히 감싸 져서 배송이 왔습니다. 뭐 딱히 특별할 것은 없네요.

 


역시 코인계의 명품답습니다 박스부터 영롱하네요. 지인분들이 보드게임할 때 가져오시면 항상 부러웠는데, 드디어 저도 가지게 되네요. 이번 보드엠 펀딩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아이언클레이를 손에 넣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좀 흔하게 볼 수 있겠네요.

 

 

박스 전면 개봉샷입니다. 아이언클레이 200은 두개의 세트로 나뉘어있습니다. 이 정도면 웬만한 보드게임은 다 돌아갈 것입니다.

 

 

박스 상단의 디자인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칩을 바닥에다 놓고 사진찍는데 방해하는 와잎🤣

 

 

다시 한번 찍었습니다. 아직 비닐을 뜯지 않았습니다. 얼른 보드게임하러 가서 손맛 좀 느껴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언클레이 구성입니다.

  • 1원 칩 : 40개
  • 5원 칩 : 40개
  • 10원 칩 : 20개
  • 20원 칩 : 40개
  • 50원 칩 : 20개
  • 100원 칩 : 20개
  • 500원 칩 : 20개

 

총 200개의 코인칩 구성입니다. 보드엠에서 일반판매를 진행하였으나 벌써 모든 제품이 품절됐네요. 

 

반응형